동향

신용카드 브랜드를 넘어 결제기술 기업으로 변모 중인 마스터카드

분야

정보/통신

발행기관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URL


모바일 전자지갑 서비스 ‘마스터패스(MasterPass)’를 운영 중인 마스터카드는 자신들은 더 이상 신용카드 회사가 아니며, 카드를 포함한 전자결제 기술기업이라 규정하고 있음. 현재 전세계 29개국 25만 개 이상의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한 마스터패스는 비자, 마스터카드 등 브랜드를 불문하고 카드 정보를 등록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앱과 웹 사이트에 임베딩되는 카드 결제 기능을 제공하고 있음 

출처-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