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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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지현(yeonji)
현대의 비즈니스 및 마케팅에서는, 테크놀로지와 소셜 미디어, 인터넷 결제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데, 이들은 모두 사이버 공격의 출입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사이버 공격의 가능성은 항상 존재하며 대기업이든 중소기업이든 심각한 피해를 입을 수 있음. 기업은 위험관리 계획의 일환으로 다양한 사이버 위험에 대해 회피, 감수, 감소, 이전 등 어떤 조치를 취할지 평소부터 판단해 두지 않으면 안 되는데, “위험 이전”에 해당하는 것이 ‘사이버 보험’이며 관련 시장이 최근 급성장 중
출처-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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