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中, 모바일 게임시장 분석

분야

정보/통신

발행기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발행일

2016-06-13

URL


 ○ 中 모바일 게임산업 발전단계
  - 中 모바일 게임시장은 2009년부터 스마트폰 보급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했고, 이 시기 다수의 중소형업체들이 모바일 게임시장에 진입함.
  - 2013~2014년 R &D 비용이 상승함에 따라 경쟁이 과열되고, 유통채널이 기업의 흥망을 결정하게 됨. 비용이 상승함에 따라 소규모 업체들은 시장에서 퇴출하고 텐센트와 같은 거대기업이 시장 전면에 나서게 됨.
  - 2015년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은 541억8000만 위안으로 전년대비 84.6% 성장함. 2014년에 비해 성장이 둔화되긴 했지만 여전히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임.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