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KISTI 마켓리포트]O2O 서비스

분야

정보/통신

발행기관

이윤희

URL


O2O 서비스는 크게 네 가지로 분류할 경우, 일상 서비스, 주기적 서비스, 정보형 서비스 및 전문 서비스로 분류될 수 있으며, 주차, 배 달 등의 일상 서비스는 시장이 포화상태이며, 마사지, 가사도우미 등 의 주기적 서비스와 관련해서는 소수 업체가 O2O 서비스를 시작하 였으며, 최근에는 피트니스, 반려동물 위탁, 번역 등과 관련된 정보형 O2O 서비스, 그리고 의료, 법률 관련 전문 O2O 서비스까지도 등장 하고 있다. 

출처-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