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중국 ‘개인방송+전자상거래’의 새로운 트렌드

분야

정보/통신

발행기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발행일

2016-09-20

URL


□ 중국 개인방송업계 현황
 
 ○ 중국 네티즌 규모
  - 2016년 6월까지 중국 네티즌 규모는 7억 1000만 명으로 상반기 신규 네티즌이 2,132명 증가함.
  - 인터넷 개인방송 서비스는 2016년 상반기부터 점점 주목 받기 시작하면서 막대한 자본력을 앞세워 빠른 속도로 발전하는 상태임.
  - 2016년 6월까지 인터넷 개인방송을 시청하는 사용자는 총 3억 2000여 명으로 이는 중국 총 네티즌의 45.8%에 달하는 수치임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