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KISTI 마켓리포트]비콘(Beacon)

분야

정보/통신

발행기관

이윤희, 이충훈

URL


고객의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의 연 계를 통해 새로운 고객 가치와 편리성을 제공하여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 향상을 도모하는 O2O(Online to Offline) 마케팅이 빠르게 활 성화되고 있다. 특히, 성공적인 O2O 마케팅을 위해서는 매장 내에서 고객의 위치 정보를 수집하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함께, 온 라인 쇼핑몰과 연계하여 수집한 정보들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추가 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출처-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