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中, O2O 발전의 신모델 ‘체험식 소비’ 주목

분야

정보/통신

발행기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발행일

2017-01-03

URL


ㅇ 인터넷 전자상거래 추세에 따라 전통시장은 줄곧 새로운 상업 모델을 찾아왔고, 쌍방식 체험은 점점 판매를 좌지우지하는 핵심수단이 됐음. 전통적인 상품 체험과 비교했을 때, 쌍방식 체험 마케팅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더욱 끌어모으고 소비자들로 하여금 ‘즐겁게’ 소비할 수 있도록 함.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