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디지털 마케팅에서 마케팅 데이터 세분화에 의한 맞춤 전략 수립(전편)

분야

정보/통신

발행기관

한국데이터진흥원

발행일

2017-01-24

URL


마케팅은 파는 것이다. 파는 방법은 시대의 변화에 따르면서 고객마다 개인화된 전략을 채택해야 한다. 시장마다 맞춤형 제품과 서비스를 내놓아야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다. 마케팅은 삶이다! 세계적인 미래학자 다니엘 핑크는 '파는 것이 인간이다'라는 책을 통해 직업이 무엇이든 이제 누구나 무엇인가를 파는 세상이라고 주장한다. 이른바 '세일즈 전성시대'. 그러니 '나는 판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라는 말이 결코 허투루 들리지는 않는다.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