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프랑스 밀레니얼 세대 공략하려면 3B를 중시하라

분야

정보/통신

발행기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발행일

2017-07-28

URL


□ 프랑스에 4차 산업혁명과 함께 거세게 불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소비 혁명
  ㅇ 프랑스에서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소비 시장으로 유도하기 위한 마케팅 혁명이 거세게 일고 있음. 이에 따라, 프랑스 시장을 공략하려는 우리 기업들에도 상당한 영향이 미칠 것으로 예상됨.
 
  ㅇ 프랑스 주요 일간 및 주간지들이 최근 게재한 전문가들의 분석 기사들에 따르면, 밀레니엄 세대들의 소비심리를 움직이기 위해서 '예쁘고(Beau), 착하며(Bon), 공해 없는(Bio)'라는 3B 조건을 충족해야 함.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