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프랑스에서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소비 시장으로 유도하기 위한 마케팅 혁명이 거세게 일고 있음. 이에 따라, 프랑스 시장을 공략하려는 우리 기업들에도 상당한 영향이 미칠 것으로 예상됨.
ㅇ 프랑스 주요 일간 및 주간지들이 최근 게재한 전문가들의 분석 기사들에 따르면, 밀레니엄 세대들의 소비심리를 움직이기 위해서 '예쁘고(Beau), 착하며(Bon), 공해 없는(Bio)'라는 3B 조건을 충족해야 함.
추천 리포트
-
[코센리포트] 사이버전쟁에서의 기만적 방어
-
[코센리포트] 환경/철강/반도체/소재/에너지 산업 분야에서 2050년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기체분리막 활용 현황 및 기술개발 동향
-
[동향보고서] 사이키델릭 치료제 연구동향
-
[동향보고서] SW 관련 주요 디지털 통상 규정의 배경과 내용분석
-
[코센리포트] 무선네트워크 보안위협 이슈
-
[코센리포트] 원자 교환에 기반한 암호화폐와 디지털데이터의 거래 및 교환
-
[코센리포트] 사용후핵연료의 수송
-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
0.0 (0개의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