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Annoyed Users: Ads and Ad-Block Usage in the Wild

발행기관

Enric Pujol, Oliver Hohlfeld, Anja Feldmann

발행일

2015년 10월 28일

URL


인터넷 트래픽 연구 분야의 가장 저명한 학회인 ACM IMC에서 최근 발표된 논문입니다. 오늘날의 인터넷 비지니스에서 핵심 수익 모델을 차지하는 인터넷 광고가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어떤 방식으로 소비되는지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ISP의 실제 트랙픽을 이용한 패시브 모니터링을 통해 얻어낸 객관적인 연구 결과를 보고 하고 있으며 해당 연구를 실행하기 위한 기술적 방법론을 상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김주훈

김주훈(darcy95)

베를린 공과대학교
Telekom Innovation Laboratories Deutsche Telekom A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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