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8
org.kosen.entty.User@2d430a99
이명교(reports)
노르웨이 및 크로아티아는 오리지널 신약 및 고부가가치 제품에 대한 선호현상이 우세하고 향후 이러한 수요는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다국적 제약기업과의 경쟁을 회피하여 바이오시밀러 및 희귀질환 치료제 등 전략품 목으로 진출이 필요함
노르웨이 및 크로아티아 시장 진출 시, 중장기적으로 각각 스웨덴, 덴마크, 및 핀란드 등 북유럽 4개국 시장과 슬로베 니아 및 세르비아 등 구 유고 연방 7개국 시장과 연계하여, 가격경쟁력이 있고 품질이 보증된 제품으로 진출하는 권역별 시장 접근이 필요함
출처-한국보건산업진흥원
노르웨이 및 크로아티아 시장 진출 시, 중장기적으로 각각 스웨덴, 덴마크, 및 핀란드 등 북유럽 4개국 시장과 슬로베 니아 및 세르비아 등 구 유고 연방 7개국 시장과 연계하여, 가격경쟁력이 있고 품질이 보증된 제품으로 진출하는 권역별 시장 접근이 필요함
출처-한국보건산업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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