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영국 Marks and Spencer, 콜센터 직원을 AI 챗봇으로 대체

분야

정보/통신

발행기관

CONEX

URL


□ ISSUE : 영국 Marks and Spencer, 콜센터 직원을 AI 챗봇으로 대체

□ 이슈현황

- 영국의 슈퍼마켓 브랜드 Marks and Spencer(M&S)가 콜센터(교환대) 직원들을 인공지능 챗봇(AI Chatbot)으로 대체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짐

- 미국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업체 트윌리오(Twilio) 기술 기반의 챗봇은 9월 말부터 640개의 M&S 전국 매장에 대한 문의전화를 처리할 예정임

출처 - CONEX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