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새로운 형태의 퀴즈쇼를 통해 바라본 참여형 광고 플랫폼 트렌드

분야

정보/통신

발행기관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URL


◎ 2017년 출시된 모바일 퀴즈쇼 앱 ‘HQ트리비아’에 대한 참여 규모가 2018년 3월 정점을 찍은 이후 감소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 이는 퀴즈쇼에 대한 비관적 전망보다는 퀴즈쇼가 여느 디지털미디어보다 광고 효과가 크다고 판단한 경쟁업체들이 다수 시장에 진입하였기 때문으로 보여지며, 특히 방송국의 참여가 두드러짐

출처 -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