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베트남 인구(96백만) 중 67%인 64백만이 인터넷 사용자, 57%인 55백만이 적극적인 소셜미디어 사용자, 73%인 70백만이 모바일
사용자에 속함
ㅇ 모바일 중심의 인터넷 환경과 저렴한 인건비, 젊은 인구층, 대도시 중심의 생활, 외식생활 선호 등의 환경은 베트남의 O2O시장성장을
더욱 촉진하는 요인
■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리포트
-
[코센리포트] 디지털 휴먼과 윤리
-
[코센리포트] 메타버스 최신기술동향 및 시장 전망
-
[코센리포트] Digital Twin for Smart Mobility
-
[코센리포트] AI 및 디지털트윈을 이용한 신기술 개발 사례
-
[코센리포트] 사물인터넷 측면에서의 디지털트윈 기술 특징
-
[코센리포트] 디지털트윈 기반 3차원 공간정보 구축 및 활용 전략
-
[코센리포트] 제로에너지빌딩과 스마트윈도 기술
-
[코센리포트] 디지털 트윈 기술과 원자력 발전소 적용 현황
-
[코센리포트] 디지털트윈 기술, 사례 및 표준화 동향
-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
0.0 (0개의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