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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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형미(october18)
ㅇ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의 이해
- Gaming as a Service(GaaS)라고도 하는 클라우드 게임은 서버의 리소스를 이용하는 비교적 새로운 게임방식으로 서버에서 게임 연산을 처리하고 사용자는 스트리밍을 받는 구조로 실행되는 게임 서비스
ㅇ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
-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의 핵심 주체는 Sony Corp(일본), Game Fly(미국), Nvidia Corp(미국), Ubitus Inc.(미국), PlayGiga(스페인), PlayKey(미국), 칭화통팡(중국), 마이크로소프트(미국), 징가(미국), 구글(미국) 등으로 볼 수 있음
-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은 2018년 1억 610만 달러 규모로 평가되었으며, 2023년까지 약 4억 9,013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됨
■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Gaming as a Service(GaaS)라고도 하는 클라우드 게임은 서버의 리소스를 이용하는 비교적 새로운 게임방식으로 서버에서 게임 연산을 처리하고 사용자는 스트리밍을 받는 구조로 실행되는 게임 서비스
ㅇ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
-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의 핵심 주체는 Sony Corp(일본), Game Fly(미국), Nvidia Corp(미국), Ubitus Inc.(미국), PlayGiga(스페인), PlayKey(미국), 칭화통팡(중국), 마이크로소프트(미국), 징가(미국), 구글(미국) 등으로 볼 수 있음
-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은 2018년 1억 610만 달러 규모로 평가되었으며, 2023년까지 약 4억 9,013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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