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중국 항저우 국제 전자상거래 박람회 참관기


ㅇ 주요 특징

- 2019년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항저우 국제박람센터 3층에서 개최되어 新유통 전자상거래 최근 기술을 전시하고 교류하는 장이 마련됨.

- '新유통, 新비즈니스, 新소비, 新활력'을 주제로 국제화, 디지털화, 스마트화, 현장화 및 생활화 등 5가지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는 중국 전자상거래 산업 생태계를 체험할 수 있었음.

ㅇ 전시 범위

- 브랜드 홍보관,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관, 전자상거래 시범도시 홍보관, 전자상거래 서비스기업관, SNS 전자상거래(社交?商) 및 모바일 인터넷관, 인터넷+농업관 등 구역별 테마관으로 구성됨.

- 북미, 유럽, 남미, 일본, 호주 등 지역, 국가별 주요 브랜드의 제품 홍보 부스 뿐만 아니라, 알리바바, 아마존, 이베이, 구글, 넷이즈, 징동닷컴, 수닝 등 글로벌 메이져 전자상거래 유통 플랫폼 기업이 전시회에 참가하여 최근 자사에서 적용중인 기술 기반에 대해 전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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