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여성 경제활동 증가로, 사우디 가전제품 시장 활황


□ 시장규모

o 시장조사 전문기관 Euromonitor에 따르면 2019년 사우디 가정용 가전제품 시장 판매 규모는 약 1,397만대 수준

- 2014년 저유가 이후 사우디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가정용 가전제품 판매시장은 연평균 1.7% 이상 꾸준히 성장 추세

- 3,400만 인구 보유로 GCC 국가 중 가장 큰 단일시장 보유

- 2015년 정부의 ‘Saudi Vision 2030’ 정책 이후 여성의 경제활동 증가로 가계 구매력 증가가 시장 성장을 이끔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