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일본, 기업(B2B) 간 마케팅도 디지털 바람


코로나19 확대로 인해 기업들 홍보로 많이 이용하던 전시회, 고객 대상 세미나 등 대면 홍보 및 영업이 어려운 상황이다. 지금까지 일하는 방식에 별로 변화가 없던 일본 기업들도 재택근무 등으로 급격히 바꾸게 되었다. 앞으로 일본 BtoB기업에서도 온라인을 통한 홍보활동 및 영업이 활발해지는 것으로 예상되지만 일본에서의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은 무엇인가.


******** 상단 URL로 원문 페이지 이동 가능 *********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