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인도 내 부상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한 분야에 전문가 수준의 지식을 보유하거나 사회적인 영향을 미치는 이들을 인플루언서(Influencer)라 부르며 이러한 사람 혹은 조직들을 활용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식을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라고 한다. 이러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최근 브랜드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마케팅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주된 이유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노출되는 집단과 브랜드에서 겨냥하는 잠재 고객군이 일치하고 대중의 인플루언서에 대한 신뢰도 등이 높은 품질의 고객을 유입할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Boston Consulting Group에 따르면 인도는 2025년까지 8억5000만 명의 온라인 소비자를 보유할 것으로 예상됨과 동시에 언택트 경제시대를 맞이하고 있는 가운데 어떻게 인도 내 온라인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수 있을 지가 중요해지고 있다.


※ 상단 URL 원문 페이지 참조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