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2
org.kosen.entty.User@20003255
이은진(kosen10)
분야
과학기술과 인문사회,인지/감성과학
발행기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발행일
2020-07-22
URL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전통적으로 오프라인 대면 상담이 주를 이뤘던 일본에서도 최근 비대면 온라인 전시회, 웹 세미나 등 새로운 시도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렇게 비대면 온라인 사업이 확대되면서 웹을 통한 정보 발신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 때 기업의 홈페이지는 바이어가 가장 쉽게 기업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경로가 된다. 다만 일본 웹사이트의 UX(User Experience)/UI(User Interface) 디자인은 타국가의 디자인과는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 자세한 내용은 바로가기(URL)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때 기업의 홈페이지는 바이어가 가장 쉽게 기업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경로가 된다. 다만 일본 웹사이트의 UX(User Experience)/UI(User Interface) 디자인은 타국가의 디자인과는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 자세한 내용은 바로가기(URL)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
0.0 (0개의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