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유튜브시대의 K-브랜드 개발 및 보호전략 웨비나' 개최


유튜브는 전 연령대에 걸쳐 높은 접근성 및 타깃 마케팅 가능성, 광고 노출 용이성 등의 장점에 힘입어 오늘날 크고 작은 사업체들의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적극 활용되고 있다. KOTRA 뉴욕 무역관 IP-DESK는 이 같은 점에 착안해 “YouTube 시대의 K-브랜드 개발 및 보호 전략(Building and Protecting Your K-Brand in the YouTube Era)”을 주제로 The Korea Society와 공동으로 2020년 7월 22일에 웨비나(webinar)를 개최했다. 1부는 지식재산법·광고법 및 소셜 미디어 준법경영 전문가의 법률 강의로, 2부는 미국에서 K-콘텐츠로 활약 중인 한국계 유튜버 세 분과의 패널 토론으로 구성했다. 해당 웨비나의 녹화 영상은 뉴욕 IP-DESK의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4T37P0rLMk4)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 자세한 내용은 바로가기(URL)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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