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에티오피아 혈액분석기 시장 보고서


에티오피아 내 혈액분석기 및 관련 시약시장은 수입에 의존하는 구조이며,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과거 에티오피아에서는 백혈병 같은 혈액 질환이 널리 알려지지 않았고, 의료 여건이 낙후되어 많은 환자들이 검사를 받지 못 한 채 사망하였다. 그러나, 현대의 빈혈, 혈액 감염, 그리고 백혈병 환자들의 증가세는 에티오피아 내 혈액분석기에 대한 꾸준한 수요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에티오피아 혈액분석기 시장은 3- 파트 혈액분석기와 5- 파트 혈액분석기, 두 종류에 의존하고 있다. 3- 파트 와 5-파트 혈액분석기의 주요 차이점은 5-파트 혈액분석기가 단핵구, 호중구, 림프구, 호염기구와 호산구 등의 모든 분류의 백혈구를 감지 가능하다는 데에 있다. 3-파트 모델은 비교적 저렴하지만 5-파트 혈액분석기에 비해 떨어지는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단핵구, 호중구, 림프구만 감지할 수 있다.

에티오피아 정부는 국제 입찰을 통해 대량의 혈액분석기와 시약을 조달하고 있으며, 민간 병원이나 클리닉, 실험실의 경우 수입 업체로부터 직접 구매 방식을 택하고 있다. Agmas General Trade사에 따르면, 모든 혈액 분석기 운용을 위해서는 각 분석기에 맞는 시약을 필요로 하며 시약들은 소모품으로 혈액 분석기 보다 더 빈번하게 구입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원문(URL)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