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전통 미디어 광고시장을 추월하는 미국 디지털 광고시장


글로벌 플랫폼의 등장과 인터넷, 스마트폰의 출시로 세계 어디서나 쉽게 디지털 광고를 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디지털 광고는 오프라인 광고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예산으로 많은 사람에게 광고할 수 있으며 특정 타깃에 광고하는 것도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디지털 광고시장은 향후 지속 성장할 전망이지만, 제품 홍보를 위해 디지털 광고시장과 매체의 특성을 잘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