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반등하는 인도의 M&E 산업


지난 2년간 인도의 M&E(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산업은 고전을 면치 못했다. 그러나, 인도의 M&E 산업이 점차 교육하고, 알리고, 즐거움을 주는(Educate, Inform and Entertainment) 매체로 다변화함과 동시에, 인도 전 부문의 디지털화와 기술발전이 가속화되며 해당 산업은 다시 반등하고 있다. 인도에서는 현재 4000만 가구가 OTT 채널을 구독하고, 1500억 개의 노래가 스트리밍 되었고, 3억9천만 명의 인구가 온라인 게임을 즐기고 있다. 다양하고 거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소비자들의 힘을 집결시키고 이에 따라 기업들도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수요를 포착하고, 어떻게 소비자들을 집결시킬 것인지 고민하며 성장하고 있다.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