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日,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의 멈추지 않는 성장세


최근 일본의 인터넷 광고 시장에서는 텍스트나 사진보다 다양한 정보를 생동감 있게 전달할 수 있는 동영상 광고가 크게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세대를 불문하고 전 연령대의 동영상 콘텐츠 시청 시간이 증가하면서 동영상 광고 매체를 소비하는 사용자수도 크게 늘었다. 광고 수단으로써의 동영상 매체의 매력이 점점 높아짐에 따라 일본 기업의 전체 광고 예산에서 동영상 광고가 차지하는 비중이 크게 확대되고 있으며, SNS 동영상 광고에 대한 투자도 적극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