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stitut de Chimie des Surfaces et Interfaces (ICSI)
국가
프랑스
도시
뮐루즈
- 기관/단체 소개
-
고체 표면 물리 화학 연구 센터(CRPCSS)의 표면 및 인터페이스 화학 연구소(ICSI)는 1996년 1월 1일에 설립되었으며 오트 알자스 대학의 캠퍼스에 위치해 있습니다. CNRS 자체 연구소의 소명에 따라, 이 연구소의 임무는 표면, 인터페이스 및 멀티미터 화학 분야의 연구를 구조화하는 폴인 국가 및 국제 수준에서 설립하는 것입니다.
연구소의 강점은 물질의 복합적인 측면에서부터 다중 물질의 거시적 특성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능력 스펙트럼에 기초한다. Unite는 현재 CNRS 연구원 17명, 교사-연구자 14명, 엔지니어, 기술자 및 행정가 25명, 평균 약 40명의 테이스 학생, 약 15명의 DEA 학생, 박사 후 연구원, 관련 교수 등 약 130명을 포함합니다. 과학 활동은 연평균 80건의 출판물, 110건의 통신 및 컨퍼런스, 15건의 논문, 4건의 특허, 10여건의 국내외 심포지엄 개최를 나타낸다.
예산은 연간 약 27 MF이다. 정규직 급여를 제외하고 국내외 산업 부문과의 계약은 예산의 30%를 차지한다. 연구소는 표면 특성화, 기계적, 열기계적 및 굴절 분석, 광학, 전자 및 근거리 현미경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주요활동 및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