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만 아는 Hot Spot
시드니 인근의 블루 마운틴!
거대한 유칼립투스 숲이 만드는 자연적인 파란색 아지랑이로 인해 파란색으로 보인다 하여 블루 마운틴은 시드니 여행을 할 때 한번쯤은 꼭 가보아야할 Hot Spot! 세자매봉이 보이는 에코 포인트! 세자매봉도 보고 좀처럼 볼 수 없는 파란색
숲을 보는 것도 아주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시드니 여행이 될 수 있어요! 사철나무인 유칼립투스가 대부분인 호주에서 가을을 느낄 수 있는 블루마운틴!
그렇다면 블루마운틴을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대중 교통! 시드니 시티의 중심인 센트럴 역에서
블루마운틴에 가기위해서는 카툼바 역으로 가야해요.
* TripViewLite 앱을 받아 검색하면,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역에서 나오면 지도를 볼 수 있는데 지도를 확인하고 686번 버스를 타고 가면 에코포인트를 갈수 있답니다!
- Tip
: 이라면 시드니 근교여행은 모든 대중교통이 2.6불인 일요일에~!
방문할 때 꼭 필요한 APP
블루마운틴을 여행하는 많은 분들이 주로 데이투어를 많이 이용하시는데 데이투어를 이용하면 볼수 없는 이지역의 야경! 별보기!! 한국에서는 많이 볼 수 없는 별을 호주에서는 굉장히 선명하게 아주 많은 별들을 볼 수 있어요! 블루마운틴에서 별보기를 100배 즐기기 위한 방법! 바로 이 [Sky Map] App을 다운받아 별자리를 찾아보는 것이에요. 블루마운틴의 낮과 밤을 모두 즐겨 보는 것을 추천!
만남후기
-
매일 상주하는 연구실을 벗어나 좋은 동료들과 같이 함께 식사도 하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앞으로도 또 좋은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코센 화이팅!!
-
다 같이 모일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코센의 도움으로 이렇게 모임을 갖게 되어 매우 좋았습니다.
-
좋은 생각은 역시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대화와 함께일 때 더 많이 나오는 것같습니다. 평소에 각자 연구로 바쁘게 지내다가 코센데이 덕분에 간만에 같이 모여 다양한 얘기들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한민족 과학자 네트워크 고맙습니다!
-
코센이 만들어주신 친목도모를 통해 서로간의 교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정말 올한해 좋은 추억 중에 하나였습니다. 연구로 바쁜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다함께 모일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만들어주신 코센께 감사인사드리고 싶습니다.
-
곧 졸업하시는 형님들 오랫동안 함께 공부해 왔던 형님 누나하고 모여서 시드니에서 유명한 곳에서 코센의 도움으로 좋은 사람과 좋은 식사를 함께 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서로 다른 연구 분야에 있기에 서로의 연구를 나누기도, 만나기도 쉽지 않았지만, 코센데이 식사를 통해서 훨씬 가볍게 나눌 수 있는 자리였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실험실이 아닌 곳에서 실험이야기가 아닌 시드니의 여행지와 음식들에 대해 이야기 해보는 기회가 신선했고, 가보고 싶은 곳과 먹어보고 싶은 음식들이 생겨서 기뻤습니다. 시드니를 더 많이 돌아다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평소에 한자리에 모두 모이기가 쉽지 않은데 모여서 행복한 식사자리였습니다.
-
시드니에서 반가운 한국 사람들이 모여 즐겁게 식사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맛있는 곳에서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이런 모임의 소중함을 다시 알게 되네요. 코센데이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