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무인(Manless) 매장에서 무상품(Productless) 매장으로의 확대 트렌드

분야

정보/통신

발행기관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URL


◎ 매장의 무인화와 더불어 최근 새롭게 무상품(Productless) 매장이 등장하고 있는데, 이는 상품 진열을 없애고,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 패드와 체험만을 위한 최소한의 상품만 구비한 매장이며, 온라인으로 주문한 상품을 즉시 받아볼 수 있는 최적의 옴니채널 구축이 가능함

출처 -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