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2019 충남 K-스타트업 일본 무역사절단 참관기


□ 참가 바이어 인터뷰

? 한국 제품의 강점 및 특징

- (유행을 선도하는 아이디어 제품) K-POP의 성장으로, K-POP아티스트가 사용한 제품 및 한국 제품의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음. 특히 유행을 선도하는 잡화나 먹거리 등이 발 빠르게 기획, 생산, 소비되어 지고 있고, 韓 자국뿐만 아니라 단기간에 전세계로 퍼져나가고 있다는 점은 높게 평가되어야 한다고 생각됨(H사 대표이사/생활잡화 취급 온라인 쇼핑몰 운영)

- (품질 우수) 최근 한일 관계가 영향이 없다고 할 수는 없지만, 비즈니스를 하는 입장에서는 정치적인 요소를 떠나서 팔릴 수 있는 물건, 품질이 우수한 제품에 관심이 있으며, 한국 제품은 이미 품질 면에서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기 때문에 수요는 꾸준히 유지될 것으로 보임(A사 마케팅 담당자/미용잡화 취급 벤더)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