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中 모바일광고,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 중국 모바일광고 시장동향

○ 중국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 2019년 상반기 기준 중국 네티즌 수는 8억 5400만 명으로 2018년 말보다 2598만 명 늘어나 중국의 인터넷 보급률은 61.2%에 달함.

- 높아져가는 인터넷 보급률에 힘입어 중국 모바일광고 시장 규모는 2014년부터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임.

- 중국 모바일광고 시장규모는 2018년 전년 대비 21.52% 증가해 4843억 1000만 위안에 달했으며, 2019년 상반기 2592억 1000만 위안으로 증가폭이 더욱 가파라짐.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