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정보/통신
발행기관
정보통신기획평가원
발행일
2019.12.08
URL
○ 중국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 2019년 상반기 기준 중국 네티즌 수는 8억 5400만 명으로 2018년 말보다 2598만 명 늘어나 중국의 인터넷 보급률은 61.2%에 달함.
- 높아져가는 인터넷 보급률에 힘입어 중국 모바일광고 시장 규모는 2014년부터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임.
- 중국 모바일광고 시장규모는 2018년 전년 대비 21.52% 증가해 4843억 1000만 위안에 달했으며, 2019년 상반기 2592억 1000만 위안으로 증가폭이 더욱 가파라짐.
추천 리포트
-
[동향보고서] 칠레 모바일 통신시장 트렌드
-
[동향보고서] 아르한테나 자동차 부품 산업 동향
-
[동향보고서] 쿠웨이트 5G 산업동향 보고서
-
[동향보고서] 카타르 에너지 산업
-
[동향보고서] [글로벌ICT이슈] 싱가포르 스타트업 지원 체계
-
[동향보고서] [글로벌ICT이슈] 한-ASEAN ICT 협력 현황
-
[코센리포트] 지카바이러스 검출 기술개발 동향
-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
0.0 (0개의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