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9
org.kosen.entty.User@15ebb89
노형미(october18)
분야
정보/통신
발행기관
정보통신기획평가원
발행일
2019.12.08
URL
□ 미얀마 모바일 시장
ㅇ 모바일 시장 현황
- 미얀마의 휴대전화 보급률은 2018년 100%를 넘어섰으며, 일 평균 온라인 접속시간이 4~5시간에 달하는 강력한 소비자(Strong customer) 비율이 40%에 달함.
- 미얀마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점유율이 압도적이며, 게임 등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시간보다 인터넷 검색과 SNS를 사용하는 시간의 비율이 높음.
- 최근 저가 휴대전화 사양의 고급화로 웹툰, 게임 등의 이용시간도 점차 증가하고 있음.
ㅇ 최근 모바일 앱 동향
- 미얀마는 아직 모바일 관련 통계자료가 부족해 시장 정보를 입수하기 어려움.
- 페이스북과 페이스북 메신저, Viber 등 SNS와 메신저 앱 순위가 높음.
ㅇ 모바일 시장 현황
- 미얀마의 휴대전화 보급률은 2018년 100%를 넘어섰으며, 일 평균 온라인 접속시간이 4~5시간에 달하는 강력한 소비자(Strong customer) 비율이 40%에 달함.
- 미얀마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점유율이 압도적이며, 게임 등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시간보다 인터넷 검색과 SNS를 사용하는 시간의 비율이 높음.
- 최근 저가 휴대전화 사양의 고급화로 웹툰, 게임 등의 이용시간도 점차 증가하고 있음.
ㅇ 최근 모바일 앱 동향
- 미얀마는 아직 모바일 관련 통계자료가 부족해 시장 정보를 입수하기 어려움.
- 페이스북과 페이스북 메신저, Viber 등 SNS와 메신저 앱 순위가 높음.
-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
0.0 (0개의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