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전기/전자,정보/통신
발행기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발행일
2020.05.07
URL
중대형 오프라인 상점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기술을 도입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오프라인 상점들이 주로 도입하는 첨단 기술은 소비자들이 물건을 구매하거나 계산을 하기 위해 오랫동안 줄서서 기다리게 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에 집중되어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경제전문지 Valor Economicao에 따르면, 최근 3년 동안 브라질에서 고객 응대 제고를 위해 사용되는 디지털 기술로는 얼굴 인식, QR 코드, 셀프 계산대 및 온.오프라인 기술을 통합한 옴니채널 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상단 URL로 원문 페이지 이동 가능 *********
추천 리포트
-
[동향보고서] KEIT 이슈리뷰 2023-3월호 통합본. 반도체 기술
-
[코센리포트] 우주탐사 추진 기술의 개발 동향
-
[동향보고서] 계약도 언택트(Untact) 시대, 성장하는 전자서명 시장
-
[동향보고서] 급성장 기대되는 일본 AR·VR 시장을 잡아라
-
[동향보고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인공지능의 진화가 기대되는 이유
-
[코센리포트] 물에 존재하는 미세플라스틱 제거 관련 연구 동향
-
[코센리포트] [해외 연구소]미국 재료과학 분야 연구기관 조사 보고서
-
[코센리포트] [해외 연구소]미국 생명과학 분야 연구기관 조사 보고서
-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
0.0 (0개의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