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과학기술과 인문사회
발행기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발행일
2021.11.18
URL
MZ 세대가 소비의 주체로 부상하며 홈시어터를 판매하는 전자제품 시장도 전환기를 겪고 있다. 젊은 소비자들은 어렸을 때부터 전자제품을 사용하면서 자라 친숙하며, 관심도 많은 편인데, 부모님과 함께 전자제품 쇼핑을 갈 경우 주도적으로 제품을 비교해 보고 구입에 개입하기도 한다. 또한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본인이 원하는 제품의 스펙, 가격, 브랜드 등의 정보를 인터넷으로 사전에 수집하기도 하는 등 이전 세대와는 다른 소비 양상을 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원문(URL)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 리포트
-
[코센리포트] 이온전도성 고분자막의 연구 동향
-
[코센리포트] 수열발전 기술 및 산업 동향
-
[코센리포트] 전기차/하이브리드 인프라/서비스 기술 및 산업 현황
-
[코센리포트] 생체분자의 3차원 구조분석 기술
-
[코센리포트] 캐나다의 순환경제
-
[코센리포트] ESG 금융투자 등급제의 효과적인 활용
-
[코센리포트] 4차원 주사투과전자현미경
-
[코센리포트] 우주개발 민군 협력 강화
-
[코센리포트] PARP inhibitor 개발 역사와 현재의 개발 동향
-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
0.0 (0개의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