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15
org.kosen.entty.User@2d1b06c9
코센2021(kosen2021)
분야
과학기술과 인문사회
발행기관
한국콘텐츠진흥원
발행일
https://ww
URL
시장 동향 - 코로나19로 산업 성장이 빨라졌고, 각 플랫폼들은 소셜 네트워킹 강화
코로나19 영향으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온라인 소비가 일반화되고 있음. 지난해 모바일 게임, 디지털 음악, 디지털 출판 시장의 규모가 모두 10% 이상 성장함. 각 플랫폼들은 방대한 이용자들의 개별적 가치를 깨닫고, 이들의 소셜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있음. 그 중 체험 공유 서비스가 중요한 이슈로 떠오름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온라인 소비가 일반화되고 있음. 지난해 모바일 게임, 디지털 음악, 디지털 출판 시장의 규모가 모두 10% 이상 성장함. 각 플랫폼들은 방대한 이용자들의 개별적 가치를 깨닫고, 이들의 소셜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있음. 그 중 체험 공유 서비스가 중요한 이슈로 떠오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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