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중국21-12호]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국의 영상 콘텐츠와 ppl 산업 동향


CNNIC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12 월 기준으로 중국 네티즌은 9 억 8,900 만 명에 달함. 이중 폰티즌은 9 억 8,600 만 명으로 전 세계의 5 분의 1 을 차지함. 온라인 영상(쇼트클립 포함) 시청자 수는 9 억 2,700 만 명으로 중국 네티즌 93.7%를 차지했으며, 온라인 영상 시장 규모는 6,000 억 위안을 돌파함.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