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현대모비스, 스위스 기업,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추진

분야

건설/교통,정보/통신

발행기관

한-EU연구협력센터

발행일

2022.12.10

URL


한국의 선도적 인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 인 현대 모비스 (Hyundai Mobis Co.)는 월요일 차세대 차량을 위해 스위스 회사와 공동으로 개발 한 첨단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IVI) 시스템을 홍보 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성명을 통해 현대모비스와 룩소프트가 미래 차량을 위한 IVI 플랫폼 개발의 "마지막 단계"에 있으며 11월 <>일 독일에서 열리는 국제 공급업체 박람회에서 이를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성명서에 따르면 모비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MIS)으로 명명된 두 회사의 IVI 플랫폼은 디지털 클러스터, 증강현실 헤드업 디스플레이,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 조수석 디스플레이 3개 등 6개의 디스플레이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다.

현대모비스는 MIS 플랫폼을 글로벌 시장에서 홍보하고 다국적 자동차 제조업체에 판매할 기회를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현대자동차그룹의 핵심 계열사로, 현대자동차와 기아차도 소속되어 있다. 현대모비스는 현대자동차 지분 21.43%를 보유하고 있다.

2-57월 기간 동안 이 회사는 종속 구매자인 현대자동차와 기아차를 제외한 글로벌 자동차 제조업체로부터 <>억 <>천만 달러 상당의 부품 주문을 받았습니다.

현대모비스는 매출의 약 90%를 현대차와 기아차에서 벌어들이고 10%는 다른 자동차 제조사에서 나온다.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