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미국, 클라우드 게임 시장의 성장과 전망


북미 지역 게임시장은 지속 성장해왔고,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 머무르는 사람이 많아지며 크게 성장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게임 플레이를 위해 콘솔 디바이스(PlayStation, Xbox등)를 사용하는 비율이 많은 미국은 코로나19 이후로 1주일 평균 비디오 게임 시간이 2020년 14.8시간, 2021년 16.5시간으로 증가하였다. NPD 그룹에 따르면 2020년 44~64세 성인의 69%가 1주일에 12시간 게임을 하였고 2021년에는 75%가 1주일간 16시간의 게임을 하며 크게 증가하였다. 특히 스마트폰과 같이 보급률이 높은 디바이스가 게임의 대중화를 가져왔고 고령 소비자(55~64세)가 온라인 게이머의 9%를 차지할 정도로 소비자층이 확장되었다. 사용자들의 게임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북미 비디오 게임시장도 2022년 9545만 달러 규모로 성장하였다.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