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중국 22-07호] '블루칩' 중국 디지털 음악산업의 신개념 비즈니스 모델


ㅁ 중국 디지털 음원시장의 5 가지 흐름
ㅇ 신곡 창작과 소비 증가로 인해 음악계의 유동성이 상승하고, 음악 소비 다양화로 인해 시장 포용성이 증가하고 있으며, 음악과 타 콘텐츠 장르의 크로스오버 역량이 증가하고 있음. 다양한 신개념의 음악 비즈니스 모델이 도입되고, 음악 레이블들은 ‘뮤지션 서비스’에 적극 나서고 있음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