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베트남 22-06호] 베트남 지역 간 콘텐츠산업 발전 잠재력 비교 및 분석


ㅇ 베트남은 영토가 길고 지리적 위치가 다양한 문화에 인접해 있기 때문에 베트남의 콘텐츠 소비 행태는 지역 간 유사성과 차이가 있고, 그 지역별 소비습관 차이는 다음과 같음
ㅇ 지역 간 콘텐츠 소비 습관의 공통점은 공동체의 공공성과 동아시아 문화의 영향으로 지역 문화관련 친근성을 가진 콘텐츠를 선호하는 것으로 보임. 베트남 사람은 지역 문화와 특징 관련 친근성을 가진 콘텐츠를 쉽게 받아들이고 선호함.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