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13
org.kosen.entty.User@64adf966
코센2021(kosen2021)
분야
정보/통신
발행기관
정보통신기획평가원
발행일
2022-06-21
URL
ㅇ 베트남은 영토가 길고 지리적 위치가 다양한 문화에 인접해 있기 때문에 베트남의 콘텐츠 소비 행태는 지역 간 유사성과 차이가 있고, 그 지역별 소비습관 차이는 다음과 같음
ㅇ 지역 간 콘텐츠 소비 습관의 공통점은 공동체의 공공성과 동아시아 문화의 영향으로 지역 문화관련 친근성을 가진 콘텐츠를 선호하는 것으로 보임. 베트남 사람은 지역 문화와 특징 관련 친근성을 가진 콘텐츠를 쉽게 받아들이고 선호함.
-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
0.0 (0개의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