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日, 필수 비대면 서비스 분석


코로나19를 계기로 비대면 소비가 뉴노멀로 빠르게 자리잡았다. 3월 온라인 쇼핑몰 매출은 전년대비 19.3%가 증가했고, 평균 주문액도 8.5%가 늘었다. 소비자들은 시간과 공간에 구애 받지 않으면서 편의성과 전문성을 높인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하게 됐다. 재택 쇼핑족이 사용했던 쇼핑 창구는 무엇이었을까? 코로나 자숙기간 동안에 주목을 모은 비 대면 서비스를 소개한다.



******** 상단 URL로 원문 페이지 이동 가능 *********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