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정보/통신
발행기관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발행일
2020.09.23
URL
* 활용방안 및 기대성과 *
다양한 음성인식기술 응용 업체가 종단형 한국어 및 다국어 음성 인식 기술과 화자 분리 기술 관련 비즈니스 모델(컨택센터(유무선 전화 기반의 콜센터, 온라인 및 오프라인 기반의 제반 고객센터 포함), 다국어 자동통역 서비스, 연설, 회의, 발표, 방송 등 각종 기록물 녹취, 인공지능 스피커, 음성챗봇서비스, 스마트홈, 스마트 가전, 군사용 음성인식, 언어 교육 등)을 적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국내외 소프트웨어 산업 신시장을 창출하고 글로벌 인공지능 세계 시장 진출이 가능하도록 함.
○ ETRI는 기술이전업체와 공동으로 기술 상용화 시 문제점을 공유하고 해결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기술의 완성도를 제고.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 기술이전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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