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글로벌 생명공학 기업이 되기 위한 전략

분야

보건의료,생명과학

발행기관

한국바이오협회

발행일

2022.04.

URL


미국과 유럽은 세계에서 첫 번째, 두 번째로 큰 규모의 제약시장이다. 신약개발을 통한 블록버 스터 의약품으로 매출을 올리기 위해 미국시장을 포함한 글로벌 진출 도전은 필연적이며 실제 로 국내 기업들은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해외시장으로 진출 경향이 높아지고 있다. 그렇다 면 글로벌 진출을 위해 어떤 전략을 가지고 순차적으로 계획을 세워야 하는지 다뤄보도록 한다.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