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중국 22-14호] 한눈에 확인하는 중국 콘텐츠시장 진출방법


ㅇ 중국 콘텐츠산업은 2000 년대 이후 고속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나 문화산업 발전에 있어 정부의 역할이 절대적이며 발전 방향을 좌우한다는 특징을 가짐
ㅇ 중국 콘텐츠시장은 날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으며, 막대한 중국 자본과 중국정부의 자국 문화 보호 등으로 쉽게 다가설 수 없기 때문에 보다 철저한 사전 조사가 필요함
ㅇ 한국콘텐츠진흥원, 중국 현지 전문가, 현지 파트너사 등을 통한 시장 정보 확보 및 전시회 등 각종 행사 참석을 통해 중국 시장의 수요를 파악하고 진출방법을 모색할 필요가 있음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