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중국 22-18호] 뉴 다큐멘터리, 중국 젊은 세대를 사로잡다


ㅁ 젊은 세대를 사로잡은 고퀄리티 다큐멘터리 콘텐츠
ㅇ 양질의 다큐멘터리 콘텐츠는 90 년대생과 00 년대생을 중심으로 한 젊은 MZ 세대 시청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으며 시장 발전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음
ㅇ 현재 중국의 젊은 콘텐츠 소비자들은 다큐멘터리 시청을 단순한 오락거리가 아니라 세상을 이해하고 경험하기 위한 매개체로 인식하며, 이들의 왕성한 지적 욕구는 현재 다큐멘터리 시장 발전을 가속화하는 내적 원동력이라고 할 수 있음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