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중국 22-19호] 재미와 감동, 다양성이 담긴 중국 ‘실버 콘텐츠’


ㅁ 중국 콘텐츠 시장이 주목하는 ‘실버 세대’
ㅇ 최근 중국 콘텐츠 시장에서는 실버 세대를 타깃으로 하거나 그들의 생활상 또는 당면한 문제들을 조명하는 콘텐츠가 주목받고 있음
ㅇ 실버 세대는 TV 와 라디오 방송 시장의 핵심 소비층으로 자리 잡았을 뿐 아니라 숏폼 동영상 플랫폼들 또한 실버 세대 회원을 위한 콘텐츠 마련에 적극 나서는 등 실버 세대 선점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