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정보/통신
발행기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발행일
2020-03-09
URL
- 거대한 이용자수
- 2020년 1월 기준, 인도에는 19,000여 개의 전자상거래 관련 기업 소재
- 인도 브랜드자산재단(India Brand Equity Foundation, IBEF) 보고서(E-commerce, 2019.12)에 따르면, 인터넷 이용자 수는 2019년 6월, 6억 6,531만 명에서 2021년까지 8억 2,900만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며, 온라인 쇼핑 이용자는 2019년 9,000만 명에서 2025년까지 2억 2,000만 명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
- 딜로이트 소비자 보고서(Deloitte report Unravelling the Indian Consumer, 2019.2)에 따르면 인도의 밀레니엄 세대는 약 4억 4,000만 명으로, 전체 노동 분야에서 약 48%, 전체 온라인 구매의 40%를 차지하는 등 인도시장의 주요 소비층으로 기능
** 상단 URL로 원문 페이지 이동 가능
추천 리포트
-
[코센리포트] 기계학습에서 3D 재건의 동향
-
[코센리포트] ChatGPT와 거대 AI 기술 동향
-
[코센리포트] 우주탐사 추진 기술의 개발 동향
-
[코센리포트] 저온 플라즈마를 이용한 암모니아 가스 합성
-
[코센리포트] 고농도 질소 처리공법의 기술적 및 경제적 분석
-
[코센리포트] 주요국 우주개발 거버넌스 현황
-
[코센리포트] 2세대 한국형 스마트팜과 정책 현황
-
[학회보고서] 제55회 미국임상종양학회
-
[학회보고서] 제26회 네트워크 및 분산시스템 보안 심포지엄 2019
-
[코센리포트] [해외 연구소]미국 재료과학 분야 연구기관 조사 보고서
-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
0.0 (0개의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