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05
org.kosen.entty.User@81c66c5
코센2021(kosen2021)
분야
과학기술과 인문사회
발행기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발행일
2021.11.01
URL
카자흐스탄 광고 시장의 전체 광고 매출 규모는 2021년 상반기 기준 262억 텡게(약 6,164만달러)로 아직 성장 단계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일시적으로 광고 시장이 위축되었으나, 광고 유통 채널이 다양화되고 있고, 기업의 광고 마케팅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고 있어 시장의 규모는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추세이다.
현지 마케팅 기업 Kantar에 따르면, 코로나19가 유행하기 전인 2019년까지는 주로 텔레비전, 라디오, 언론(신문, 잡지), 옥외광고(배너, 포스터, 대중교통 래핑)가 주된 광고 채널이었고, 광고 품목도 식품(19%), 서비스(16.8%), 의약품(16.2%), 화장품 및 위생용품(12.3%), 음료(11.5%)가 꾸준히 상위를 차지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원문(URL)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 마케팅 기업 Kantar에 따르면, 코로나19가 유행하기 전인 2019년까지는 주로 텔레비전, 라디오, 언론(신문, 잡지), 옥외광고(배너, 포스터, 대중교통 래핑)가 주된 광고 채널이었고, 광고 품목도 식품(19%), 서비스(16.8%), 의약품(16.2%), 화장품 및 위생용품(12.3%), 음료(11.5%)가 꾸준히 상위를 차지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원문(URL)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 리포트
-
[동향보고서] [중국23-02호] 2023년 중국 콘텐츠산업 7대 키워드
-
[동향보고서] 중국 제조업 고도화로 성장세를 회복하는 공업용 로봇 시장
-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
0.0 (0개의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