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05
org.kosen.entty.User@537a5557
코센2021(kosen2021)
분야
과학기술과 인문사회
발행기관
한국콘텐츠진흥원
발행일
2021.11.04
URL
베트남은 게임 산업의 잠재력이 큰 시장 중 하나로, 2019 년 세계 게임 매출 27 위, 동남아 게임 매출 4 위를 기록함. 하지만 게임 매출의 80%는 현지에서 출시되는 중국, 한국 등의 외국 게임에서 발생하고 있음.
베트남은 젊은 인구 구조, 높은 스마트폰 보급률(63.1%) 및 인터넷 보급률(70.3%) 등의 이점으로 일본, 한국, 중국, 북미의 유수 게임사들에게 최적의 유통/판매처로 평가받고 있음. 베트남 게임 개발사들의 경우 현재도 여전히 아웃소싱(Outsourcing) 전략을 채택하고 있으며, 일부는 아웃소싱을 받아서 해외 시장의 요구에 따라 게임을 위탁 제작하기도 함.
자세한 내용은 원문(URL)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베트남은 젊은 인구 구조, 높은 스마트폰 보급률(63.1%) 및 인터넷 보급률(70.3%) 등의 이점으로 일본, 한국, 중국, 북미의 유수 게임사들에게 최적의 유통/판매처로 평가받고 있음. 베트남 게임 개발사들의 경우 현재도 여전히 아웃소싱(Outsourcing) 전략을 채택하고 있으며, 일부는 아웃소싱을 받아서 해외 시장의 요구에 따라 게임을 위탁 제작하기도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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