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03
org.kosen.entty.User@5d6a5222
코센2021(kosen2021)
분야
과학기술과 인문사회
발행기관
한국콘텐츠진흥원
발행일
2021.12.02
URL
ㅇ 중동에서 소셜 미디어는 인터넷과 동의어로 받아들여지고 있음. 거의 모든 인터넷 사용자(95%)가 소셜 미디어 또는 메신저 기능을 사용 중. 또한 국적, 성별, 연령대에 따른 사용률 차이도 점차 줄어드는 추세.
ㅇ 소셜 미디어는 GCC 회원국인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카타르, 바레인, 쿠웨이트, 오만의 15~34 세 청년층에서 특히 인기를 얻고 있음. GCC 의 총인구는 5,500 만 명으로 한국과 거의 같은 수준.
자세한 내용은 원문(URL)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ㅇ 소셜 미디어는 GCC 회원국인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카타르, 바레인, 쿠웨이트, 오만의 15~34 세 청년층에서 특히 인기를 얻고 있음. GCC 의 총인구는 5,500 만 명으로 한국과 거의 같은 수준.
자세한 내용은 원문(URL)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 리포트
-
[동향보고서] [중국23-02호] 2023년 중국 콘텐츠산업 7대 키워드
-
[동향보고서] 중국 제조업 고도화로 성장세를 회복하는 공업용 로봇 시장
-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
0.0 (0개의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