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17
org.kosen.entty.User@351f73ff
코센2021(kosen2021)
분야
정보/통신
발행기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발행일
2022.06.24
URL
미디어 평가 전문업체인 컴스코어(Comscore)의 2022년 스트리밍 현황 보고에 따르면 ‘광고 기반 주문형 비디오(AVoD)’ 서비스가 ‘구독자 기반 주문형 비디오(SVoD)’ 서비스보다 빠른 속도로 채택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됨. 2022년 AVoD를 스트리밍하는 미국 가정이 2020년 대비 29% 증가한 반면, 같은 기간 동안 SVoD의 채택률은 21% 증가에 그침. 컴스코어의 제임스 멀드로(James Muldrow) 제품 관리 부사장은 “미국에서 AVoD 서비스와 SVoD 서비스가 모두 성장하고 있지만 소비자들이 점점 더 비용에 더 신경을 쓰고 있어 SVoD 서비스를 더 선호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고 말함. 또한 “인플레이션이 계속해서 소비자의 지갑을 강타하고 있기 때문에 넷플릭스(Netflix)와 같은 전통적인 SVoD 서비스가 성장을 유지하려면 AVoD 제품 출시도 고려해야 할 것”이라고 설명함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리포트
-
[동향보고서] [중국23-02호] 2023년 중국 콘텐츠산업 7대 키워드
-
[동향보고서] 중국 제조업 고도화로 성장세를 회복하는 공업용 로봇 시장
-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
0.0 (0개의 평가)